하만, JBL TUNE225 고스트 에디션 선보여
하만, JBL TUNE225 고스트 에디션 선보여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0.10.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 인터내셔널 JBL TUNE225 고스트 오렌지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이 레트로 열풍이 한창인 요즘 밀레니얼 세대의 디자인에 대한 강렬한 열망을 반영한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인 JBL TUNE225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JBL TUNE225는 고스트 블랙, 고스트 오렌지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컬러가 인상적이다.

특히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이 없으며 여닫을 때마다 들리는 ‘딸깍’ 소리도 사용자의 재미를 더해준다. 무엇보다 투명한 소재를 사용한 충전 케이스 및 이어버드는 닫힌 상태에서도 제품 내부를 볼 수 있어 ‘눈으로 보는 기술’과 ‘유니크한 디자인’ 두 가지의 모티브에 충실하게 만들어져 특별한 감성을 제공한다.

JBL TUNE225는 강렬한 디자인뿐 아니라 전 세계 공연장과 라이브 무대에서 인정받은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라도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은 일상에서 충분한 사용 시간을 보장하며 15분 충전만으로 1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은 시간에 쫓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항상 이어폰과 함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적용된 듀얼 커넥트 기능은 한쪽 이어버드만 착용해도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할 수 있고 남은 한쪽은 충전을 할 수도 있어 사용자 상황에 맞춰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Google 패스트 페어링 지원은 JBL TUNE225를 이어버드를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구글 계정에 연결된 안드로이드 기기와 빠르게 연결해 주어 손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JBL TUNE225는 10월 5일(월)부터 주요 온라인몰과 디지털프라자에서 판매되며 출고가는 11만9000원이다. 쿠팡, 네이버 쇼핑, 11번가, 이베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론칭 특별전을 통해 특별 할인 혜택과 포토 상품평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만 인터내셔널은 힐링이 필요한 요즘의 우리에게 강렬한 컬러와 편리한 기능, 믿을 수 있는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JBL TUNE225와 함께 잠시 음악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