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2025년 신(新) 마케팅 정책, ‘고래잇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 슬로건은 '고객이 응(%)할 때까지, 세상을 고래잇(Great)하게'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가격을 내리고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한편 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래잇 캠페인' 티저·정책 선언 영상을 선보인다.
사진=이마트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마트가 2025년 신(新) 마케팅 정책, ‘고래잇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 슬로건은 '고객이 응(%)할 때까지, 세상을 고래잇(Great)하게'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가격을 내리고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한편 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래잇 캠페인' 티저·정책 선언 영상을 선보인다.
사진=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