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Eye Sleeping Mask)’와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Bouncy & Firm Lip Treatment)’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와 탄력을 주는 ‘바운시 앤 펌’ 라인으로, 눈가와 입술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 캡슐 제형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고,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온도를 5.8ºC 낮출 수 있다.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캡슐을 담은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는 입술을 탱글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네즈는 올해 3월 출시한 ‘바운시 앤 펌 페이스 슬리핑 마스크’ 제품 라인업을 추가했다. 입술과 눈가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슬로우 에이징 루틴을 새롭게 제시하며 피부 관리 혁신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통해, 어떤 표정에도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하는, 바운시 앤 펌 라인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