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소용량 콘셉트 반찬 컵델리 상품 3종 출시
GS25, 소용량 콘셉트 반찬 컵델리 상품 3종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4.06.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에서 판매하는 한끼혁명 프로젝트 컵델리(오리지널양념닭강정, 베이컨포테이토, 타르타르치킨) 제품 3종
GS25에서 판매하는 한끼혁명 프로젝트 컵델리(오리지널양념닭강정, 베이컨포테이토, 타르타르치킨) 제품 3종

GS25는 한끼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먹거리 혁명 2탄으로, 소비자의 알뜰 쇼핑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00원대의 소용량 콘셉트의 컵델리 상품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먹거리 슬로건으로 ‘한끼혁명’을 제시했다. 상품의 재미있는 변화를 통한 한끼가 주는 즐거움, 고물가 시대 속에 일상 속 한끼의 가치를 높여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다.

GS25는 지난 4월 첫 번째로, 기존 김밥 대비 토핑 양과 김 중량을 늘려 비주얼과 식감까지 차별화한 김밥을 출시했다. 두 번째 선택한 카테고리는 도시락 등 한끼 식사에 어울리는 반찬 및 주류에도 안성맞춤인 메뉴로 구성한 소용량 ‘컵델리’ 상품이다.

GS25는 절약 소비 트렌드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장보기를 하는 ‘편장족’이 늘고 있다 판단해 기존 요리 반찬보다 소용량 콘셉트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 최근 GS25 반찬류의 1월에서 5월까지 매출 데이터를 살펴보면, 전년 동기간 대비 26.7%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4일에 출시한 제품 3종은 △포슬포슬 포테이토 샐러드 위에 구운 베이컨, 페퍼를 토핑한 ‘컵델리 베이컨포테이토’ △이자카야식 치킨에 타르타르소스를 올려 단짠단짠한 식감이 특징인 ‘컵델리 타르타르치킨’ △매콤달콤 양념소스에 버무린 ‘컵델리 오리지널양념닭강정’이다.

컵델리는 내용물이 컵모양 용기에 담겨 있고, 포장을 원터치 오픈 후 바로 시식이 가능하다. 각 상품 가격은 2150원이며, 6월 말일까지 2개 구매 시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개당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6월 18일 이후, 컵델리 코울슬로샐러드 외 추가 신제품을 출시해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GS25는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1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도시락 및 주류에도 어울리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절약 소비 트렌드에 안성맞춤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