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시가디로우, 9개월 만의 컴백… 신곡 ‘Keep my faith’ 발매
래퍼 시가디로우, 9개월 만의 컴백… 신곡 ‘Keep my faith’ 발매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4.04.1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가디로우(Sigarddy Low), 루아흐 크리에이티브(Ruach Creative) 제공
시가디로우(Sigarddy Low), 루아흐 크리에이티브(Ruach Creative) 제공

라이프워시퍼(LIFE WORSHIPER)의 후원으로 설립된 루아흐 크리에이티브(Ruach Creative)의 소속 래퍼 ‘시가디로우’가 9개월 만에 돌아온다. 그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Keep my faith’는 오는 4월 26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19일 소속사 ‘루아흐 크리에이티브’ 공식 SNS 계정들을 통해 시가디로우의 컴백을 예고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렬한 힙합 비트에 과감한 스타일과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시가디로우의 모습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신곡 ‘Keep my faith’는 CCM 적인 가사 요소를 강렬한 힙합과 그 하위 장르인 ‘드릴’에 결합해,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사운드를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독특한 음색과 개성 있는 래핑으로 잘 알려진 래퍼 ‘타쿠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시가디로우는 이번 신곡 ‘Keep my faith’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과감한 스타일과 함께 뚜렷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낼 계획이다.

이번 신곡은 ‘Faith’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내 믿음을 지키겠다’는 주제를 펼쳐낸다. 강렬한 훅과 반복되는 가사는 직설적으로 이 노래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그의 음악들은 전반적으로 아티스트 본인의 스토리가 담긴 깊이 있는 가사로 듣는 사람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시가디로우는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공연과 프로모션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며, ‘Keep my faith’의 메시지를 더욱 폭넓게 전파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